경기도,평택 근처 안성 스타필드 글로우 사파리 딸과 데이트 후기
주말 동안 경기도 평택시 근처 안성 스타필드 글로우 사파리를 다녀왔습니다.
긴 여름 동안 잠시 캠핑을 접고 이곳저곳 아이와 여행을 다니다 이번에는 실내 놀만한 곳을 찾다 글로우 사파리를 찾았습니다.
해외여행도 좋지만 짧은 기간으로 아이와 여행을 다니기에는 우리나라 곳곳에 갈만한 곳이 엄청 많이 있네요. 야외로 다니다 너무 더워 시원한 실내로 오니 너무 시원하니 좋습니다.
1. 글로우 사파리 홍보영상
SNS 매체를 보다 아 저기 가봐야겠다!! 하고 보니 저희 옆동네에 있는 안성스타필드 안에 위치하고 있었네요. 그래 이번주는 여기다 하고 딸과 출동하였습니다.
영상으로 봤을때 너무 이쁘고 신비하고 꼭 가볼 만한 곳!이라고 생각하고 기대에 부푼 마음으로 출발하였습니다.
안성 스타필드는 매주 다니는 곳이기에 거리적으로 최적이였습니다. 딸도 영상을 보고 아빠 저기 가자 할 정도로 영상가 최고였습니다.
2. 위치 및 주차 안내
먼저 지방에서 오시는 분들은 안성 IC로 오시면 바로 옆에 안성 스타필드가 보이실 겁니다.
글로우 사파리는 서측진입로 쪽 3층에 있습니다. 스타필드 아쿠아필드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네요. 저희 가족은 반대편 주차장 쪽으로 들어가서 한참 걸어갔네요. ㅎㅎ 혹시나 가실 분들은 서측진입로 쪽 가까운 곳에 주차하고 엘리베이터를 이용해서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3. 결제하기
3층에 도착하여 보니 무인기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카운터에서 직원들이 있었지만 해당카운터는 글로우 사파리 굿즈를 판매하는 곳인 것 같았습니다. 무인기를 보면 현장 구매와 온라인예매 발권으로 되어있습니다. 두 가지 다 금액차이는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성인은 17,000원 / 청소년 15,000원 / 소인 13,000원이었습니다. 성인은 20세 이상 / 청소년은 14~19세 / 소인은 36개월 이상 13세입니다. 아! 36개월 미만은 증빙서류만 보여주면 무료 관람이었습니다.
결제 후 무인기 뒤쪽으로 보이는 커튼이 출입구입니다.
커튼 안으로 들어가면 글로우 사파리가 시작됩니다. 여기까지 입구 설명으로 말을 줄이겠습니다. 스포를 하고 싶지는 않네요. ㅎㅎ
4. 글로우 사파리 시작
글로우 사파리 맵입니다. 구역별로 형형색색 다른 콘셉트로 보는 이들이 즐거울 수 있게 잘해 놓은 거 같습니다. 가기 전 영상으로 봤던 신비로움과 아름다운 볼거리였습니다.
간단히 살짝 말씀드리면 홍보영상에서 보셨던 것처럼 여러 동식물들을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푸른 파도도 볼 수 있어서 막바지 더운 여름에 너무 시원한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중간중간 연결되는 통로도 작은 부분 놓치지 않겠다는 연출자분들의 노력이 보였습니다. 저희 딸은 캠핑을 다녔던 경력이 있던 터라 보자마자 아빠 캠핑이야?라고 말하네요.
조명과 영상으로 꾸며진 곳이라 어두운 편입니다. 그래서 딸아이가 무서워하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다행히 걱정이 무색할 만 큰 저희 딸아이는 신나기 글로우 사파리를 즐겼습니다.
지금 글을 쓰면서 글로우 사파리에서 찍었던 사진들을 많이 올려야지 하면서 준비를 했지만 글을 쓰다 보니 혹시나 아직 방문 전 이신 분들께 민폐가 될까 추가 사진은 더 올려진 않아야 할 거 같습니다. ㅎㅎ
관람을 마치고 나니 딸아이가 관람하면서 봤던 동물들과 장소에 대해서 신이 나서 이야기를 하는데 와보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한 가지 말씀드릴 수 있는 것은 저와 와이프도 입장하고 바로 우와! 했습니다.
5. 이벤트
글로우 사파리 관람을 마치고 다시 검색을 해보니 sns인증숏 이벤트로 하고 있네요. 다녀오셔서 이벤트 참여까지 해보세요^^ 저도 검색을 안 해봤으면 이런 이벤트가 있는 줄 모르고 지나칠뻔했습니다.
또 한 가지! 재방문 시 할인되는 내용도 발견했습니다.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닌 거 같아서 이 할인 이벤트는 참 좋은 거 같습니다.
더운 여름날 딸아이와 에버랜드 사파리도 구경 다녀오고 지역별로 여행도 많이 다녔습니다. 다니면서 덥다..라는 말을 참 많이 한 것 같습니다. 즐거웠지만 힘들었네요. ㅎㅎ 이번 글로우 사파리는 더운 여름날이나 추운 겨울날 부담 없이 가족끼리 추억을 쌓을 수도 연인끼리 행복한 데이트를 즐길 수도 있는 곳인 것 같습니다.
아쉬웠던 점은 이벤트나 행사에 대해서 설명을 조금 해줬으면 좋았을 텐데입니다. 이벤트 내용은 따로 검색하지 않았다면 모르고 지나쳤을 거 같네요. 이것만 빼면 저희 가족은 충분히 즐거운 추억을 쌓았다고 생각됩니다.